‘닥터로이어’ 소지섭 수술실 들어간 이승우, NEW 키플레이어 등극?
연예 2022/06/30 17:10 입력 | 2022/06/30 17:2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집도하는 수술실에 들어온 이승우, 그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가 반환점을 돌았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잃은 천재 흉부외과 의사 한이한(소지섭)은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돌아왔다. 이어 의문의 인물 제이든 리(신성록)와 손을 잡으며 의사 면호를 회복, 자신의 모든 걸 앗아간 구진기(이경분)를 향한 처절한 복수를 시작했다.

한이한의 복수에서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수술’이다. 지난 8회에서는 한이한이 구진기의 지시로 자신의 목숨을 노린 살인범 남혁철(임철형)에게 ‘수술’로 거래를 제안했다. 남혁철의 심장병 걸린 아들을 자신이 수술로 살려주겠다는 것. 이에 반석원에 있는 남혁철 아들을 추격전 끝에 빼내기까지 했다. 이대로 한이한이 수술에 성공하면, 남혁철은 모든 사실을 밝힐 것이고, 구진기의 악행도 덜미를 잡히게 된다. 한이한 복수의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 온 것이다.

그런데 예상 못한 일이 발생했다. 추격전 중 팔을 다친 한이한이 남혁철 아들의 수술을 하다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 것. 이때 한이한의 후배이자 수술을 돕겠다고 찾아온 흉부외과 의사 최요섭(이승우)이 수술을 집도하겠다고 나섰다. 이에 최요섭이 환자를 살릴 수 있을지, 이 수술이 이후 한이한의 복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6월 30일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최요섭이 구진기-구현성 부자와 마주한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구진기는 음흉한 속내를 감추고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구현성도 지난 방송에서 최요섭을 괴롭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이다. 최요섭은 그런 두 사람 앞에서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으로 앉아 있다. 구진기-구현성 부자가 왜 최요섭을 부른 것인지, 이들이 무슨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1일방송되는 9회에서는 한이한과 최요섭이 함께한 남혁철 아들 수술 결과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최요섭이 중요한 키 플레이어에 등극한다. 소지섭은 물론 이승우까지, 두 배우 모두 집중력 있는 연기를 보이며 극적 긴장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이한의 수술실에 들어온 최요섭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한이한과 최요섭은 수술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9회는 7월 1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같은 날 밤 8시 50분 ‘닥터로이어’ 8회가 재방송되며, 시청자는 2시간 연속 ‘닥터로이어’를 즐길 수 있다.
(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