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X박호산 ‘사제케미’ 만발…‘커피 한잔 할까요?’ 12일 TV 첫 방송
연예 2021/11/12 19:40 입력 | 2021/11/12 20:15 수정

[디오데오 뉴스]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에서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가 오늘(12일) 밤 9시 20분에 TV 독점 첫 방송된다. ‘커피 한잔 할까요?’의 옹성우와 박호산의 세대초월 브로맨스와 티격태격 사제케미는 물론 커피향 가득히 가슴을 울리는 묵직한 감동까지, 채널S에서 TV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S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12일) 밤 9시 20분에 채널S를 통해 TV로 첫 방송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는 순수한 열정만으로 커피의 세계에 뛰어든 신입 바리스타 강고비(옹성우)가 커피 명장 박석(박호산)의 수제자가 되면서 커피와 사람에 대해 배워가는 모습을 그린 감성 휴먼 드라마다.
‘커피 한잔 할까요?’는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원두 선별, 로스팅, 추출까지 커피에 관한 깊이 있는 지식과 함께 커피에 담긴 아날로그 감성, 원작의 따뜻함까지 담아내며 시청자에게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0월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커피 한잔 할까요?’는 막무가내 초보 바리스타 강고비와 커피 명장이자 강고비의 스승이 되는 박석이 커피를 통해 호흡을 맞춰가고 성장해가는 모습과 두 사람의 인간적인 매력이 은은한 커피 향처럼 시청자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다.
이밖에도 옹성우, 박호산과 호흡을 맞춘 서영희, 추예진, 김예은을 비롯해 특별 출연한 류현경, 이규형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안겨줬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카카오tv의 오리지널인 이 드라마를 보다 많은 시청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채널S 독점으로 편성하게 됐다"면서, "커피와 아날로그 감성을 통해 힐링을 전해줄 '커피 한잔 할까요?'와 함께 가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사진 = 채널S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