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출연진 비주얼 화제, 과몰입 부르는 첫사랑 분위기 “벌써 설렌다”
연예 2022/06/25 16:00 입력 | 2022/06/27 13:57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다시, 첫사랑’ 출연진 비주얼이 방송 전부터 화제다.

27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이다.

그동안 ‘다시, 첫사랑’ 측은 순차적으로 포스터,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첫 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키워왔다. 공개된 콘텐츠들은 첫사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특히 ‘다시, 첫사랑’은 일반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방송 전부터 출연자들의 개별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청자들로 하여금 출연진에 미리 익숙해지게 해, 방송을 볼 때 더욱 빠르고 쉽게 몰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무엇보다 개별 포스터에 포착된 출연진의 비주얼이 큰 화제가 됐다. 개별 포스터가 공개된 뒤, 출연자 개개인의 SNS에 올린 사진도 발굴되며 많은 사람들이 이들의 매력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다시, 첫사랑’ 출연자를 모아 둔 SNS 게시글에는 “역대급 비주얼이다”, “벌써부터 설렌다”, “과몰입할 준비됐다” 등의 댓글이 달리는 중이다.

 ‘다시, 첫사랑’ 출연진들을 향한 높은 관심은 자연스레 방송을 향한 기대로 이어지고 있다. 이들의 첫사랑 사연과 헤어진 이유, 그리고 이들이 다시 첫사랑을 시작하게 될지 혹은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설지 여부가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