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류현경, “나 몰래 대출받았더라?” 김도윤 분노의 메치기
연예 2022/06/04 14: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1등 당청금 찾아가세요’가 현실 공감 무자극 청정 휴먼 코미디로 따뜻한 웃음 복권을 긁는다.

17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 작품이다. 김도윤, 류현경, 이서환, 신동우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현실적이고 따뜻한 웃음을 예고한다.

공개된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강렬하다. 열혈 유도관장 강미란(류현경)은 별안간 남편 정재훈(김도윤)을 바닥에 메다꽂는다. 미란의 압박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재훈, 알고 보니 큰 사고를 친 것. “나 몰래 대출을 받았더라? 한 번만 더 주식 하면 내 손으로 죽는다고 했어? 안했어?”라는 미란에게 잔뜩 기가 죽은 재훈, 과연 이 부부에게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진다.

이어 재훈, 미란 부부에게 찾아온 상상치 못한 반전도 포착됐다. 재훈이 코로나 자가 격리 중 1등 당첨된 복권을 뒤늦게 발견한 것. 인생 역전의 기쁨도 잠시, 지급 기한이 오늘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진퇴양난에 빠진다.

게다가 사채업자 왕장규(이서환 분)가 돈을 받기 위해 집 앞까지 들이닥치며 절체절명에 위기에 놓인다. 결국 당첨금 23억 원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탈출을 감행하는 재훈. 과연 재훈이 바이러스와 함께 찾아온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인물들이 등장, 현실 공감 무자극 청정 휴먼 코미디를 그리며 따뜻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일단 상황부터 웃픔”, “자가격리 중인데 복권 당첨이라니 생각만 해도 식은땀 줄줄 난다”, “아니 여기서 끝낸다고? 영상 더 보여줘요”, “상상만 해도 즐거운데, 격리 기간 중 지급기한 만료라니! 아찔” 등 관심 어린 반응이 쏟아졌다.

‘오프닝(O’PENing)은 신예 창작자들이 세상의 빛을 볼 수 있도록 ‘오펜(O’PEN)’ 스토리텔러 공모전 당선작을 방송했던 tvN ‘드라마 스테이지’의 새 이름이다. 색다른 재미와 의미 있는 메시지로 무장한 작품들이 대기하고 있다. 오는 17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되는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를 시작으로 오는 8월 5일까지 8편의 단막 작품을 방송한다.
( 사진 = tvN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티저 영상 캡처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