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박명수’ 박명수X가비, ‘짝퉁’ 라이벌과 한판 승부 펼친다
연예 2022/05/16 12:20 입력

100%x200
‘피식대학’ 김진주X이창호 패기에 박명수도 ‘깨갱’

[디오데오 뉴스] ‘거상 박명수' 박명수와 가비가 '짝퉁' 라이벌과 한 판 승부를 펼친다. '피식대학' 김진주와 이창호의 저세상 패기에 '깨갱'하는 박명수의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오늘(16일) 공개되는 tvN D ENT ‘거상 박명수’에서는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 가비가 '남사당패' 에헤이-락스와 무역 체결권을 놓고 의자 레이스 한판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거상 박명수' 4회에서는 '거상단' 박명수와 가비가 현대인의 워너비 템을 걸고 남사당패와 의자 레이스 라이벌전에 나선다. 남사당패는 다름 아닌 '짝퉁' 라이벌 에헤이(김진주)와 락스(이창호).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가비에 대적할 '스개파(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 에헤이와 그런 에헤이와 공개 연애 중인 락스의 하이텐션이 시선을 강탈한다.

박명수는 이날 이호창, 이택조, 제이호, 락스 등 '부캐 부자'인 이창호와 호통 배틀을 펼친다. 김진주와 이창호의 하이텐션에 천하의 '버럭 명수'도 뒷걸음쳤다는 후문. 김진주는 대선배 박명수에게 “귀여워”라며 볼을 꼬집는 등 거침없는 터치로 하극상(?)을 벌여 박명수를 당황하게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에헤이의 신발 끈을 묶어주는 이창호의 스윗함은 현장을 초토화시키기도. 이를 지켜보던 박명수는 “얘네 텐션을 못 이기겠네. 나도 그냥 라디오나 하면서 여생을 보내야겠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고 해 과연 ‘짝퉁’ 라이벌로 등장한 김진주와 이창호가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박명수-가비와 '짝퉁' 라이벌 김진주-이창호의 대환장 의자 레이스는 오늘(16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공개되는 '거상 박명수'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tvN D ENT ‘거상 박명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