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나우’ 위너 김진우, 동생 라인 속인 포커페이스 ‘리얼’ X맨 맹활약
연예 2022/05/07 12:30 입력 | 2022/05/09 20:3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리얼 나우’ 위너 김진우가 반전의 X맨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뽐냈다. 김진우는 치밀한 준비성과 동생 라인 강승윤, 송민호를 감쪽같이 속인 포커페이스를 앞세워 조식 뷔페를 획득했다.

지난 5일과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네이버 NOW.(네이버 나우)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는 7, 8회에서는 위너(WINNER)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이 조식 뷔페가 걸린 ‘리얼’ X맨 찾기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위너는 밤참 배 개인전에 이어 1, 2층 독방이 걸린 보너스 방 배정 게임에 돌입했다. 물 먹이고 방해하는 등 집중 견제 속에서 멤버들은 1분 동안 수영장 밑바닥까지 내려가 캡슐을 쓸어담으며 승부욕을 불태웠으나, 캡슐 속에 들어있던 구슬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최종 결과 송민호와 이승훈이 독방을 차지했다.

다음날 아침, 위너 4인은 얼굴이 낙서된 채로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리얼’ X맨을 찾아내기 위해 멤버들은 서로를 의심하고 불신하는 ‘위너 하우스’를 연출해 웃음을 안겼다. 물고 물리는 심리전 끝에 X맨이 멤버들을 속이고 승리하면서 조식 뷔페의 주인공이 됐다.

강승윤은 하드캐리했던 밤참 배 개인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수영장 밑바닥까지 잠수하며 캡슐을 쓸어담았으나, 계속 돌밭을 일구는 등 무려 ‘7 돌잡이’하는 지독한 불운으로 큰 웃음을 전했다. 이어 위스키 앞에서 치명적인 애교를 부리는 막내미와 ‘X맨 찾기’에서 멤버들의 말에 쉽게 휩쓸리는 팔랑귀로 웃음을 더했다.

‘민들레 맏형’ 김진우는 X맨으로 맹활약하면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제작진의 지령을 받은 뒤 조심스럽게 멤버들에게 접근해 얼굴낙서 미션을 완수할 뿐만 아니라 셀프 낙서하는 치밀함을 보였다. 이승훈에게 발각돼 위기를 맞이했으나, 김진우는 오히려 동료로 포섭하는 대범함으로 시선 강탈했다. 또 X맨으로 의심받자, “우리 어제 좋았잖아”라며 억울함 가득한 표정으로 호소하는 포커페이스로 멤버들에게 혼란을 가중시키며 아침식사를 획득했다.

송민호는 위너 멤버들을 넘어 ‘리얼 나우’ 제작진까지 속인 ‘송발장’으로 폭소케 했다. 감쪽같이 이승훈의 금구슬을 밑장빼기 한 뒤, 완벽하게 자신의 구슬로 둔갑시킨 손기술로 1층 독방을 차지했다. 이어 ‘X맨 찾기’에서 김진우의 손에 묻은 펜 흔적을 발견하는 ‘코난급’ 관찰력을 드러내기도 했으나, 정작 이승훈을 X맨으로 지목하는 ‘똥촉’이 다시 발동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훈은 이번에도 ‘리얼 나우’에서 미친 존재감을 자랑했다. 김진우와 동맹을 맺은 뒤, 송민호 방에 잠입하는 등 ‘언리얼’ X맨으로 활동해 동생 라인에게 의심의 씨앗을 심어놓았다. 이어 김진우가 발각될 위기에 몰리자, 이승훈은 화제를 돌리며 ‘리얼’ X맨을 구출하는 조력자로 판을 좌지우지했다. 여기에 위너 멤버들과 웃음만발 콘텐츠를 기획, 연출하는 제작자 마인드를 드러내 웃음을 더했다.

'리얼 나우-위너 편’ 9, 10회에서는 형 라인에게 조식 빌붙기를 시도하는 동생 라인의 뷔페 추천 코스부터 멤버 전원을 좌절시킨 힐링(?) 요가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위너가 점심 식사 도중 갑자기 의심이 난무한다고 해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리얼 나우-위너 편’ 9, 10회는 오는 12일과 13일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본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한 재방송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 사진 = SM C&C STUDIO X 네이버 NOW.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