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유강,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캐스팅…이학주와 호흡
연예 2022/04/20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문유강이 ‘오피스에서 뭐하Share?’에 캐스팅됐다.

19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문유강이 ‘오피스에서 뭐하Share?’에 채승범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첫번째 작품 ‘오피스에서 뭐하Share?’는 2부작 시리즈물로 공유오피스에서 전 남친과 원나잇 상대를 동시에 만난 여자의 아슬아슬하고 핫한 19금 로맨스다. 극 중 문유강은 박현우(이학주)의 오랜 친구이자 외향적이고 쿨 한 성격의 소유자인 채승범으로 분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문유강은 연극 ‘어나더 컨트리’로 데뷔, 이후 연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미씽: 그들이 있었다’, ‘나의 가해자에게’,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신예다.

신인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에 캐스팅됨과 동시에 tvN 새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대한민국 간판 수영선수 이무결 역으로 캐스팅, ‘라이징 스타’로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첫번째 작품 ‘오피스에서 뭐하Share?’는 문유강과 함께 이학주, 하윤경, 정재광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월 2일과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워크하우스컴퍼니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