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 예능인 전향? 김종민, “넌 배우 아니야” 디스
연예 2022/04/18 15:20 입력

100%x200
지석진이 꼽은 예능甲 여배우는 누구?

[디오데오 뉴스] ‘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이 예능인으로 인정받는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내 인생의 장르’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배우와 인플루언서로 활약 중인 기은세, 다양한 작품 속에 녹아들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최원영이 출연해 인생의 장르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장사 시작 전 세 오빠는 이이경의 본업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친다. 이이경의 본 직업은 배우이지만, 남다른 방송 센스와 입담으로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기 때문. 이에 김종민은 이이경을 향해 “너는 배우가 아니다”라며 폭풍 디스를 해 웃음을 안긴다.

이이경 역시 예능인으로서의 재능을 스스로 인정한다. 그는 “최근에 (유)재석이 형이 나한테 희극인 상이라고 말하더라”라고 밝힌다.

이어 막내를 향한 지석진, 김종민의 ‘예능인 평가’도 이어진다. 이날 두 사람은 이이경이 배우가 아닌 예능인일 수밖에 없는 이유를 밝혀 큰 웃음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본투비 예능인 지석진과 김종민이 이이경을 인정한 까닭은 무엇일지 흥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예능 대부 지석진이 꼽은 예능감 원톱 여배우도 밝혀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지석진은 “배우 중에도 개그맨 상이 있다. 남자 배우 중엔 이경이고, 여자 배우도 있다”라고 밝힌다. 맏형 지석진이 인정한 예능감 원톱 여배우는 과연 누구일까.

찐 예능인으로 인정받은 이이경의 모습은 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