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사람들’ 박민영에게 걸려온 다급한 전화, 송강이 응급실에?
연예 2022/03/19 18:00 입력 | 2022/03/21 14:01 수정

100%x200
제주도 파견간 송강의 응급실 行, 종잡을 수 없는 롤러코스터 전개 예고

[디오데오 뉴스] ‘기상청 사람들’이 오늘(19일)도 종잡을 수 없는 롤러코스터급 전개를 예고했다. 부상을 당한 송강이 응급실에서 포착됐기 때문이다. 

매번 예측을 벗어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알 수 있듯이, 평온했던 기상청 본청 총괄2팀에 다급한 전화 한 통이 걸려오는데, 과장 진하경(박민영)의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놀란 듯 두 눈은 확장되고, 온 신경은 전화기 너머로 전해져 오는 음성에 쏠려 있다. 

이처럼 한 순간에 하경의 표정을 굳게 만든 통화 내용은 11회 예고 영상에서 엿들을 수 있다. 누군가에게 사고가 발생한 것. 이어진 화면에선 그 누군가가 바로 제주도로 파견 간 이시우(송강) 특보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긴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도 시우의 응급실행을 담고 있다. 소중한 얼굴을 다친 듯 눈에 붕대를 감고 있는 모습이다. 태풍 시즌을 맞아 파견된 시우가 제주도 태풍 센터가 아닌 응급실에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더욱이 그 곁에서 “이시우요. 기상청 직원입니다”라고 신원을 알려주고 있는 의문의 여성은 누구인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늘(19일)도 ‘기상청 사람들’만의 날씨처럼 종잡을 수 없는 전매특허 전개가 이어진다”고 귀띔한 제작진은 “거대한 태풍이 하슈 커플을 비롯한 기상청의 사람들을 향해 북상하고 있다. 시우의 사고는 정체전선을 맞은 하경과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몰고 올지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기상청 사람들’ 11회는 오늘(19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