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돌아온 온앤오프, 업그레이드 버전 랜덤플레이 댄스에 ‘초토화’
연예 2021/12/14 17:20 입력

100%x200
온앤오프 메인보컬 효진, 무반주 고퀄 생라이브 공개

[디오데오 뉴스] ‘주간아이돌’ 온앤오프가 업그레이드 버전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한다.

15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로 돌아온 믿듣 그룹 온앤오프(ONF)가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멍 없는 그룹’ 온앤오프만을 위한 맞춤형 코너 ‘랜덤 ON&OFF 플레이’가 첫 공개된다. 이는 춤도 노래도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온앤오프 멤버들만을 위해 ‘주간아이돌’에 신설된 코너다.

온앤오프는 “새 코너의 이름이 마음에 든다”라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도전한다. 그러나 도전 시작과 동시에 나타난 무음 구간에 당황하며 뜬금없는 ‘타령’ 보컬로 대혼란 무대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효진은 메인 보컬다운 내공을 폭발시킨다고해 흥미를 자극한다. 이날 효진은 거친 댄스와 쉼 없는 라이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사이다 고음을 연발한다. 변함없는 실력으로 2MC를 감탄시키는가 하면, 무대 장인다운 완벽한 노래와 댄스로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만든다.

미니 콘서트를 연상하게 하는 온앤오프만의 특별한 랜덤플레이 댄스와 메인보컬 효진의 여전한 실력은 15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모두 공개된다.
( 사진 = ‘주간아이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