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꽈배기’ 김진엽, ‘츤데레’의 정석은 바로 이런 것…너드美 매력 분출
연예 2021/11/20 12:00 입력 | 2021/11/22 14:10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사랑의 꽈배기’ 김진엽이 어리숙해 보이지만 천재적 감각을 지닌 능력자의 ‘너드美’를 발산한 첫 자태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 가족 이야기’다.

무엇보다 ‘사랑의 꽈배기’는 함은정-김진엽-황신혜-윤다훈-심혜진-손성윤-장세현-박혜진-유태웅-오영실 등 명불허전 탄탄한 내공을 지닌 연기파 배우들과 ‘TV소설 삼생이’, ‘태양의 계절’, ‘고양이는 있다’, ‘다 줄 거야’, ‘심청의 귀환’, ‘깍두기’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원용 감독, 이은주 작가가 완벽한 ‘작감배’ 조합을 완성, 새로운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는 상황. 세 가정의 부모와 자식들의 얽히고설킨 희로애락 이야기를 통해 가족과 사랑에 대한 의미를 찾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김진엽은 ‘사랑의 꽈배기’에서 무심하고 쌀쌀맞아 인정 없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뜻하고 다정한 속마음을 지닌 츤데레 스타일, 박하루 역으로 출격한다. 극 중 박하루는 자라온 환경으로 인해 다소 비관주의적인 성향이 있지만, 자신의 분야에선 천재적인 능력을 드러내는 인물. 촉망받던 에이스 개발자로 활약하다가 오소리(함은정)와 온라인 쇼핑몰 ‘꽈배기’를 창업하지만, 여러 가지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다. 그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차곡차곡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 올렸던 김진엽이 표현할 ‘꽈배기’ CTO 박하루 역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와 관련 김진엽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드남’ 스타일로 변신을 꾀한, 범상치 않은 ‘첫 등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박하루가 오소리(함은정)와 대화를 나누는 장면. 특히 박하루는 후드 티셔츠와 캐주얼한 복장을 한 채 덥수룩한 앞머리에 가려진 또렷한 눈빛을 드러내며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너드미’를 발산한다. 소심하고 내성적이지만 발군의 천재적 능력을 지닌 박하루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진엽은 “좋은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베테랑 선생님들과 경험 많으신 선배님들 사이에서 연기하려니 부담도 되고 걱정도 됐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든든합니다”라고 박하루 역을 연기하게 된 감사한 마음과 각별한 책임감을 드러냈다. 또한 “제게 주어진 몫을 잘 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다졌다.

제작진은 “김진엽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혼란과 인생의 큰 변곡점을 만나 변화를 겪는 박하루 역을 안성맞춤으로 연기할 것”이라며 “파격적으로 주연 자리를 꿰찬 김진엽이 ‘사랑의 꽈배기’를 통해 어떤 저력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는 ‘빨강 구두’ 후속으로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 사진 = 네오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