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효빈, ‘홍천기’ OST ‘달과 별의 밤’ 오늘(19일) 발매
연예 2021/10/19 11: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OST Part.7 ‘정효빈-달과 별의 밤’이 발매된다.

흥미로운 전개와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으로 월화드라마 부동의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SBS '홍천기'의 일곱 번째 OST '달과 별의 밤'이 가수 정효빈의 목소리로 완성됐다.

‘홍천기’ OST Part.7 ‘달과 별의 밤’은 드라마 ‘홍천기’에 딱 맞는 러브송으로, 달과 별이 보이지 않는 낮부터 눈부시게 빛나는 밤까지 항상 곁에 있어주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노래이다. 차세대 발라드 가수 정효빈이 참여, 아름답고 섬세한 보컬로 반짝이는 별을 보는 듯한 곡을 완성시켰다.

이번 곡 ‘달과 별의 밤’은 싱어송라이터 제이시즌(J.SEASON)과 수많은 드라마 OST 작업을 해온 베테랑 작곡가 윤진효가 공동작업한 노래로, 늦은 가을밤을 수놓을 정효빈의 보이스와 함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홍천기’의 이야기를 완성 지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홍천기’는 마왕과 어용 복원을 둘러싼 주인공들의 운명과 드라마 결말에 대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7, ‘정효빈-달과 별의 밤’은 19일 정오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SBS ‘홍천기’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