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키지’ 서울 당일치기 코스, 반려견 옷 만들기 클래스→피규어 제작 스튜디오
연예 2021/10/16 17: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서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반려견 동반 코스가 소개된다.

18일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에는 홍현희X강기영, 그리고 게스트 김재경의 서울 여행 2일차 코스가 방송된다.

여행 1일 차에 한강 요트 투어와 고급 레스토랑으로 럭셔리 펫키지를 선보인 홍현희X강기영 팀. 두 사람은 의뢰인 김재경과 반려견 마카롱의 발 도장 평가에서 최다 득점을 받기 위해 막판 스퍼트를 올렸다. 이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당일치기 펫키지’ 서울 특집 마지막 날의 코스로 반려견 옷 공방, 피규어 스튜디오 그리고 파티룸을 기획,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반려견 옷 공방을 찾은 세 사람. 김재경과 강기영은 푸푸와 카롱이의 옷 만들기에 돌입했다. 두 사람이 옷을 만드는 동안 홍현희는 반려견 계의 오은영 선생님으로 변신,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반려견 특별 돌봄 케어에 들어갔다. 덕분에 김재경과 강재영은 옷 만들기에 집중했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옷을 탄생시켰다.

다음으로 이동한 장소는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리얼 피규어 제작 스튜디오. 김재경은 스튜디오 입장과 동시에 연신 감탄하며, 제작될 피규어를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125대의 카메라와 함께 3D 피규어 촬영 현장은 어땠을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당일치기 펫키지’ 서울 여행은 오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