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유튜브, 첫 오리지널 콘텐츠 ‘돌잔치’ 공개…첫 손님은 몬스타엑스 ‘기대 UP’
연예 2021/08/16 10:00 입력 | 2021/08/17 01:18 수정

100%x200
몬스타엑스, 삼둥이 춤 따라 하기→어린 시절 공개…역대급 콜라보

[디오데오 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아이돌의 역대급 콜라보가 펼쳐진다.

16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오리지널 콘텐츠 ‘돌잔치’가 공개된다. ‘슈돌’과 아이돌이 함께하는 ‘돌잔치’에서는 아이를 좋아하는 아이돌들이 역대 ‘슈돌’ 아이들 영상을 리뷰하는 모습을 담는다. 첫 번째 손님으로는 몬스타엑스 주헌, 민혁, 기현이 출연한다.

몬스타엑스는 ‘슈돌’의 찐러버로 알려진 대표적인 아이돌. 얼마 전에는 주헌과 민혁이 ‘슈돌’ 가족 윤삼이네와 만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런 몬스타엑스가 ‘슈돌’ 돌잔치를 찾아와 특별한 첫 회를 완성한다. 먼저 몬스타엑스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 ‘슈돌’ 아이들 만큼이나 귀여운 몬스타엑스 멤버들 사진과, 그때의 추억 이야기가 보는 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몬스타엑스와 함께 ‘슈돌’ 명장면을 돌아보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몬스타엑스가 삼둥이, 사랑이, 윌벤져스, 찐건나블리 등 '슈돌' 아이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당시 나온 말이나 행동을 맞히는 모습은 '슈돌'을 오랫동안 사랑해온 랜선 이모-삼촌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과정에서 몬스타엑스가 아이들에게 완벽 빙의하여 문제를 맞힌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주헌, 민혁, 기현이 선보이는 삼둥이 댄스부터, 옹알이 완벽 모사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슈돌’의 첫 오리지널 콘텐츠 '돌잔치'가 기다려진다.

한편 ‘슈돌’과 아이돌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담은 콘텐츠 ‘돌잔치’는 오늘(16일) 오전 11시 ‘슈퍼맨이 돌아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