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우수무당 가두심’ OST ‘Run to You’ 가창…오늘(13일) 발매
연예 2021/08/13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새론과 남다름이 퇴마 듀오로 변신, 악령에 맞서는 짜릿한 재미와 로맨스의 설렘까지 선사 중인 ‘우수무당 가두심’이 권진아가 가창한 OST 'Run to You'를 13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김새론)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남다름)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초반부부터 두심과 우수의 묘한 첫 만남, 대한민국 최고 명문 송영고에서 전교 꼴등 학생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정체불명의 사건까지 연이어 벌어지며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두심과 우수의 풋풋한 로맨스까지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OST ‘Run to You’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지닌 권진아가 참여한 두심의 러브 테마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레트로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무당의 운명을 타고난 두심과, 두심과 같은 영혼이 보이는 세계에 들어서 서로에 대해 깊게 공감하기 시작하는 우수의 스토리를 감성 짙게 녹여낸 가사가 일품이다. ‘손을 더 뻗어 조그만 문 고릴 찾아 내내 고여 있던 공기와 머뭇대던 시간 이제는 나를 열어’, ‘우리 나눈 말들 작은 약속 조금씩 포개져 가 사다리를 올리듯 길을 새로 만들어’ 등의 노랫말은 소녀 무당 두심이 자신의 세계를 이해해주는 친구 우수로 인해 마음을 열며 스스로를 안아주는 과정을 표현한다.

이처럼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노랫말, 권진아의 아름다운 목소리까지 세 박자가 완벽 조화를 이룬 ‘Run to You’는 시청자들을 극중 두심과 우수의 변화해 가는 관계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치트키로서 대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무당 가두심’은 13일 오후 8시 공개되는 4화에서 두심과 우수 떨림 가득한 로맨스 장면에서 ‘Run to You’가 울려 퍼지며, 시청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심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수무당 가두심’ 측은 “두심과 우수의 이야기에 깊게 빠져들게 만드는 OST ‘Run to You’를 향한 관심이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웠다. 근사한 곡을 완성해 준 OST 제작팀과 권진아 님께 감사드린다”면서 “’Run to You’ 외에도 오마이걸 승희가 부른 메인 테마 ‘Dear my nights’, 고등학생 영혼 현수로 변신해 열연 중인 유선호가 부른 ‘Forever Smile’ 등 이어질 OST 발매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매회 20분 내외, 총 12부로 구성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