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 더 비기닝’ 스페셜 상영회 개최…무대인사로 팬들에 화답
연예 2021/06/24 17:40 입력 | 2021/06/30 17:26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 이 스페셜 상영회로 극장에서 팬들과 만났다.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을 맡은 첫 영화 ‘샤크 : 더 비기닝’은 뜻밖의 사고로 소년 교도소에 수감된 학폭 피해자 차우솔(김민석)이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위하준)을 만나 자신의 한계를 하나씩 부숴 나가는 리얼 생존 액션물이다. 6월 17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 후 연일 티빙 인기영화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150만 구독자를 사로잡은 레전드 웹툰이 원작인 ‘샤크 : 더 비기닝’은 공개 이후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원작 웹툰이 카카오페이지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샤크 : 더 비기닝’은 원작 웹툰 팬과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지난 22일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날 무대인사에는 채여준 감독을 비롯해 김민석, 위하준, 정원창, 배명진, 이정현, 차엽 등 출연 배우들도 총 출동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채여준 감독은 극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영화 보러 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웹툰 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노력한 만큼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액션의 통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샤크 : 더 비기닝’은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 티빙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