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피부클리닉 원장이 알려주는 10년 전 피부로 돌리는 방법은?
연예 2021/06/21 0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비디오스타’ 피부클리닉 윤승환 원장이 피부 관리 꿀팁들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여름 왕진 특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지혜로운 비스 건강’로 꾸며지는 가운데, 양재웅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주환수 한의학 박사, 홍혜리 산부인과 전문의, 이재동 가정의학과 전공의, 윤승환 피부클리닉 원장이 출연해 여름맞이 건강법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피부미용 전문가 윤승환 원장은 ‘탄력 잃은 내 피부를 10년 전으로 돌리는 방법’을 공개하며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가 알려준 세 가지 키워드는 ‘차가운 여자’, ‘촉촉한 여자’, ‘잠자는 림프 미녀’! 과연 그가 밝힌 피부 미용의 해법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윤승환은 대표적인 홈 케어 방법으로도 잘 알려진 '1일 1팩'의 함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수분 공급은 피부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마스크팩을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염을 유발하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방송에서는 ‘1일 1팩’에 적합하지 않은 마스크팩부터 건강한 피부 관리 꿀팁까지 함께 공개된다.

한편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시청자들이 가지고 있던 의학 지식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다. ‘필러를 맞으면 실명할 수 있다’는 미용 관련 대표적 궁금증에 대한 윤승환 원장의 속시원한 해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피부클리닉 윤승환 원장의 여름철을 지혜롭게 보낼 수 있는 건강 꿀팁은 22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