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맨’ 박준형, 방탄소년단·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하이브 탐방…사옥 최초 공개
연예 2021/06/04 15:20 입력 | 2021/06/04 18:07 수정

100%x200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와썹맨’ 출연, 방시혁 의장과 전화 연결 시도?

[디오데오 뉴스] ‘와썹맨’ 박준형이 방탄소년단 소속사 HYBE(이하 하이브) 탐방에 나선다.

4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에서는 박준형이 SM, JYP에 이어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하이브 사옥의 이모저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박준형은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으로 활동 중인 빅히트 뮤직의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초대로 하이브에 방문했다. 댄스 스튜디오에서 신곡 연습을 하고 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첫 만남을 가진 박준형은 이들과 함께 큰 규모의 스타일링 룸, 메이크업 룸, 보컬트레이닝 룸 등 하이브 사옥 곳곳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들은 ‘한강 뷰 맛집’으로 일컬어지는 하이브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다. 연신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박준형의 모습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구내식당에 이어 시원한 전망을 지닌 카페까지 함께 하며 후식 맛 평가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터뷰도 진행했다. 또한, 평소 아티스트들과 친밀하게 지낸다는 방시혁 의장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는데, 과연 통화에 성공할 것인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JTBC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와썹맨’은 god 박준형이 핫한 인물과 핫플레이스를 찾아가 소개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소개는 물론,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하이브 사옥까지 볼거리 가득한 ‘와썹맨’는 오늘(4일) 오후 5시 ‘와썹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 사진 = JTBC 스튜디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