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장윤정X이종혁X허재X윤혜진, 가족 품 떠나 ‘해방타운’ 도착…1회 예고편 공개
연예 2021/05/27 20:20 입력 | 2021/05/31 15:0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이 가족의 품을 떠나 해방타운에 입주한다.

6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이하 ‘해방타운’)이 네이버 TV를 통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방타운’은 나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수 장윤정, 배우 이종혁, 전 농구감독 허재, 발레무용가 겸 사업가 윤혜진이 해방타운에 입주해 내 안의 숨겨진 ‘나’를 찾아 나선다.

‘해방타운’ 첫 방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공개된 1회 예고편에서는 자유와 행복이 넘치는 네 사람의 해방라이프를 미리 엿볼 수 있다. 결혼 N년차 기혼자들은 “해방이다~”를 외치며 저마다의 설렘을 안고 해방타운을 찾았다. 이들에게 주어진 것은 혼자만을 위한 아늑한 공간과 오롯이 내 맘대로 채워 나갈 수 있는 시간. 네 사람은 앞으로 해방타운에서 편안한 휴식과 미뤄 온 취미 생활을 즐기며 꿈꿔왔던 일들에 도전한다.

해방 직후, 입주민들은 혼술, 발레, 요리, 운동 등 4인 4색 개성 넘치는 버킷리스트를 달성했다. 네 사람의 로망은 역시 가족들이 있는 집에서는 쉽게 할 수 없는 해방 로망이 주를 이뤘다. 혼술을 즐기는 장윤정, 야무지게 닭발 먹방을 펼치는 윤혜진, 아내의 허락 없이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이종혁의 모습은 예비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대리 해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익숙지 않은 살림에 당황했지만, 이내 혼자라는 해방감에 행복해하는 허재의 모습 역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네 사람의 본격적인 해방 살이는 6월 1일 ‘해방타운’ 첫 방송에서 마저 확인할 수 있다.

누구의 ‘무엇’이 아닌 본연의 ‘나로’ 돌아가는 시간, 장윤정-이종혁-허재-윤혜진과 함께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