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쓰리픽스 원정대, 지리산 경사로에 경악 “한라산보다 힘들어”
연예 2021/05/19 12:00 입력

100%x200
조나단, 지리산 등반 중 충격 사실 밝혀져…“등산 금지 진단받아”

[디오데오 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쓰릭픽스 원정대가 지리산 등산 중 한계에 부딪힌다.

20일 외국인 이웃들의 각양각색 한국 적응기를 보여주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8년 차 영국 출신 제임스 후퍼, 한국살이 5년 차 미국 출신 조나단,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쓰리픽스 챌린지의 두 번째 코스인 지리산 등반에 도전하는 원정대의 모습이 공개된다. 등산로 초입에 펼쳐지는 자연경관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원정대는 급경사 오르막길에 도착하며 난관을 맞이한다. 이어 원정대는 “한라산보다 더 힘든 것 같다”, “빨리 지친다”며 체력적 한계를 호소해 영상을 보던 출연진 모두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절체절명 위기에 빠진 브레인 조나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계단을 올라가던 조나단이 무릎 고통을 호소하며 “고등학교 때 사고를 당해 다리에 철심을 넣은 적 있다”며 고백한 것. 또한 쓰리픽스 훈련 당시 악화된 무릎 상태에 등산 금지 진단까지 받은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결국 조나단은 “마지막 산은 갈 수 없을 것 같다”며 선언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고. 조나단이 과연 위기를 극복한 뒤 쓰리픽스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을지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악의 상황에 놓인 조나단의 챌린지 성공 여부는 20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