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X청하 함께한 구찌 화보 공개 “닮은 듯 다른 시스터 룩”
연예 2021/04/22 14:30 입력 | 2021/04/22 15:26 수정





[디오데오 뉴스] 선미와 청하의 마리끌레르 화보가 화제다.
선미가 청하와 함께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구찌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구찌의 오버추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선미는 컬러풀한 프린팅 원피스와 클래식한 백, 스니커즈로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청하와 함께 비슷한 듯 다른 아이템을 매치해 시스터룩을 연출하거나 똑같은 헤어, 패션으로 커플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선미와 청하는 획일화된 콘셉트가 아닌 자신만의 것으로 무장한 여성 아티스트의 등장에 관해 입을 모아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으론 무대 위에서 다른 사람을 연기하며 자유를 만끽한다고 말한 선미와 달리, 청하는 스스로 춤에 갇혀 있는 것 같다는 의외의 고백을 했다.
또 선미의 다짐이 마냥 예쁜 사랑을 노래하는 여성 아티스트가 되진 않을 거라는 것에 반해, 청하는 조금 더 용기를 내어 자신을 살피고자 하는 바람을 전했다.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낸 선미와 청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23일 신곡 ‘꼬리 (TAIL)’를 발매한 선미는 영화 속 캣우먼으로 변신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신곡 ‘꼬리 (TAIL)’는 섬세하면서도 민첩한 고양이의 특성들을 적극적이고, 본능적이며 당당한 여성의 사랑에 빗대어 풀어낸 곡으로 직관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선미와 청하가 함께한 구찌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마리끌레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