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8회 충격 엔딩 그 후…이민기 쓸쓸한 눈빛 ‘가슴 찡’
연예 2021/04/21 10:00 입력

100%x200
이민기, 출생의 비밀 알았나? ‘한밤중 홀로 배회’

[디오데오 뉴스] ‘오! 주인님’ 이민기의 쓸쓸한 눈빛이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가 반환점을 돌며 분위기 변화를 예고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8회 엔딩에서 한비수(이민기)가 아버지 한민준(선우재덕)으로부터 의미심장한 말을 들은 것. 고등학생 시절 한비수에게 큰 상처를 남긴 한민준이 어쩌면 한비수의 친아버지가 아닐 수도 있음이 암시됐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인 한비수는 자신과 자신의 글 밖에 모르는, 그래서 연애도 ‘안’ 하는 남자였다. ‘비수’라는 이름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독설을 쏟아붓는 것도 일상이었다. 그런 한비수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오주인(나나)을 만나 사랑에 빠졌고, 서서히 자신 아닌 다른 사람의 마음도 들여다볼 수 있는 남자로 바뀌고 있었다.

그런 한비수에게 큰 아픔이 예고된 것. 한민준이 한비수의 친아버지든 친아버지가 아니든, 그의 가슴속에는 이미 큰 아픔이 자리 잡았다. 이에 한비수가 밝아질 수 있기를, 그에게 행복이 찾아오기를 열혈 시청자들은 애타는 마음으로 지켜보게 됐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9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홀로 힘겨워하는 한비수의 모습을 공개해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진 속 한비수는 저스트 레코드의 청음실 문을 조심스럽게 열고 있다. 이곳은 과거 고등학생 시절 한비수가 아버지 한민준의 불륜을 목격한 뒤 홀로 파고들어 꺼이꺼이 눈물을 흘렸던 장소이다. 다음 사진에서는 어둠이 내린 밤, 아무도 없는 길을 걷고 있다. 그의 쓸쓸한 눈빛과 뒷모습이 보는 사람의 가슴까지 찡하게 만든다. 대체 한비수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일까.

제작진은 “21일 방송되는 ‘오! 주인님’ 9회에서는 8회 충격적인 엔딩 후 한비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어떤 형태로든 한비수에게 큰 충격이 찾아온 것이 맞다. 한비수에게 찾아온 충격이 무엇인지, 한비수가 이 상황을 어떻게 견뎌낼지, 배우 이민기가 한비수의 깊은 감정 변화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9회는 21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