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박태리’의 세상 바쁜(?) ‘슬로 라이프’?
연예 2021/02/19 21:50 입력 | 2021/02/19 21:59 수정

100%x200
박나래, 일촉즉발 폭발 직전인 ‘추어탕의 분노’에 허둥지둥 ‘폭소’

[디오데오 뉴스] ‘나 혼자 산다’에서 ‘박태리’로 변신한 박나래가 세상 바쁜(?) 슬로 라이프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일촉즉발 폭발 직전인 ‘추어탕의 분노’에 세상을 다 잃은 듯한 박나래의 표정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1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19일 네이버TV을 통해 박나래의 추어탕 요리 준비 과정을 선공개 했다.

박나래는 저녁 메뉴인 추어탕 요리에 나선다. 가마솥에 한의원에서 받아온 추어탕 약재와 미꾸라지를 아낌없이 넣는 모습을 보고 기안84는 “추어탕 대박집 같다”며 시선을 떼지 못했다.

가마솥 뚜껑을 덮어두고 반신욕 준비를 시작하자 손담비는 “반신욕 할거야?”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나래가 세상 느긋하게 반신욕을 준비하는 동안 바깥에서 홀로 끓던 가마솥은 결국 폭발하고 말았다.

이 사실을 모른 채 바깥으로 나온 박나래는 눈 앞에 벌어진 상황에 깜짝 놀랐고 ‘추어탕의 분노’라는 자막과 함께 가마솥으로 뛰어가는 박나래의 모습을 보고 모두가 폭소했다.

이를 본 손담비는 “이거 힐링 맞죠?”라며 안쓰러운 반응을 보였고 장도연 또한 “김태리씨는 저런 느낌 없었는데…”라며 팩폭을 날렸다.

기안 84는 “다 내려놓는다고 해서 산에도 올라가고 (할 줄 알았다)”라고 했고 이에 박나래는 손사레를 치며 “그럴 시간 없어요. 좀 있으면 아침해야 돼요”라며 여유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꽉 찬 슬로 라이프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리’ 박나래의 세상 바쁜(?) 슬로 라이프는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