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021시즌 멤버십 회원 모집
스포츠/레저 2021/02/09 18: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2021시즌 멤버십 회원을 모집한다.

제주는 2021시즌 코로나19로 인해 ‘연간회원 제도’를 운영하지 않는다. 이에 따라 경기관람을 위해서는 매 경기 입장권을 ‘온라인 사전 예매’해야 한다.(‘인터파크 티켓’ 이용)

하지만 현명한 선택의 지름길이 있다. 제주가 2021년 새롭게 진행하는 '멤버십' 제도는 입장권 예매 시 2천원 할인(1인 4매, 미취학 아동 제외, 36개월 미만 아동은 무료 입장) 및 제한 관중 시 입장권 선예매 권리를 혜택으로 포함하고 있다. 연간회원권 제도 폐지 및 좌석 제한에 따른 팬들의 고민을 덜어줄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티켓 예매권 2매가 증정된다. 일반 입장권이 E/N석 성인 기준 2만원(경기당 1만원)이므로, 멤버십 가입비가 2만원 인 것을 감안하면 말그대로 현명한 소비의 방법이다. 선착순 2,000명에게는 구단 기념품(우의)까지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멤버십 카드+랜야드(멤버십 회원 증빙용) 증정, 구단 이벤트 우선 참여권, 구단 MD 현장 구매 할인권 2매(2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1시즌 멤버십 회원 가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면 된다. 인터파크 아이디 1개당 1명 가입이 가능하다. 배송은 오는 22일 일괄적으로 시작된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구단 공지사항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추후 오픈할 예정이다.(단체문자 발송예정)

제주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으로 경기장 입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의 연간회원 제도가 정상적으로 운영하기 힘들다고 판단했다. 이에 팬들의 기다림이 새로운 기대감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혜택을 담은 멤버십 회원 제도를 모집하게 됐다. 비대면 뉴노멀 트랜드에 맞춰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겠다”라고 말했다.
( 사진 = 제주 유나이티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