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가을 메이크업 화보통해 관능적 매력 발산
연예 2010/08/31 11:29 입력 | 2010/08/31 14:42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배우 김민희가 모델로 있는 입큰(IPKN)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공개했다.



김민희는 입큰(대표 장희수 / www.ipkn.co.kr)에서 선보인 2010 F/W메이크업 룩 ‘미스 판도라(Myth Pandora)’로 관능적인 매력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민희는 네이비 스모키와 레드와인 립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표현했다.



입큰과 함께 올 가을 뷰티 룩을 연출한 패셔니스타 김민희는 그 동안의 시크한 분위기와는 달리 클래식하고 관능적인 여성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브랜드 관계자는 물론 모든 스탭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특히, 김민희는 올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인 ‘레드 립’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과감하고 화려한 레드 립은 몇 시즌 째 계속 트렌드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었지만 컬러에 대한 부담감으로 실제로 사용하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김민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깊고 은은한 아이메이크업과 함께 레드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민희 인터뷰가 담긴 이번 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www.youtube.com/watch?v=fZaz7Ir0xFI)와 입큰 QR코드 스캔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