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캠핑 자극 미공개 스틸 공개
연예 2020/11/20 2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본격 콘셉츄얼 여행기 ‘갬성캠핑’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JTBC ‘갬성캠핑’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등 다섯 명의 핫한 여자스타들이 국내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 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20일 방송을 앞둔 ‘갬성캠핑’은 ‘캠핑 자극’ 미공개 스틸들을 공개했다.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다섯 출연진이 웃고 울며 캠핑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들이 시선을 끈다. 특히 1박 2일이라는 시간동안 캠핑 준비하고, 음식을 먹고,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워하는 출연진들의 솔직한 모습들이 포착됐다.
 
지난 10월 13일 첫방송된 ‘갬성캠핑’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 등 다섯 출연진의 캠핑 성장기와 눈을 즐겁게 하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이색적인 풍광에서 털어놓는 출연자와 게스트(송승헌 이상윤 조달환)들의 솔직한 모습들로 호평을 받았다.

미국 서부를 콘셉트로 설정한 ‘갬성캠핑’ 5회는 경기도 포천으로 캠핑을 떠났다.  박소담, 박나래, 안영미가  콘셉트에 맞게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한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정우성, 이병헌, 송강호로 각각 분장해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또한 첫 여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민정은  남편 이병헌과의 러브스토리와 셰프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첫 번째 여성 캠핑 친구 배우 이민정과 함께한 JTBC ‘갬성캠핑’ 5회는 오늘(2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