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월드비전 싱어롱 캠페인 ‘히어로’에 재능기부 참여
연예 2020/11/09 12:20 입력 | 2020/11/09 18:00 수정

[디오데오 뉴스] 폴킴이 월드비전의 싱어롱 캠페인 ‘Hero(히어로)’의 재능기부 아티스트로 나선다. 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해주세요 @worldvisionkorea’라는 게시글과 함께 ‘히어로’ 홍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섬세한 감성 보이스의 소유자, 폴킴의 정규 2집 수록곡인 ‘Hero’를 월드비전의 후원자들을 비롯한 캠페인 참여자들과 함께 부르는 이번 싱어롱 캠페인은 월드비전 창립 70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고, 일상 속 숨은 영웅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가장 약한 자들의 일상을 지켜주는 숨은 영웅들을 위한 노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히어로’ 캠페인은 후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후원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캠페인이다. 폴킴은 2016년 처음 월드비전 후원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나눈 바 있다.
폴킴은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모두가 히어로라고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요즘, 숨은 영웅들과 함께 진심을 담아 만든 노래가 이 시간을 이겨낼 수 있는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캠페인 동참 계기를 전했다.
‘히어로’ 캠페인은 월드비전 후원자뿐 아니라, 월드비전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MR을 활용해 개별적으로 녹음 영상을 촬영 후, 11월 16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폴킴 친필 사인이 담긴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추후 참여자들이 폴킴의 ‘히어로’를 부르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폴킴이 노래하는 모습을 함께 편집하여 버추얼 콰이어 형태의 뮤직비디오로 제작된다. 완성된 영상은 12월 중 월드비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영상 공개 후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폴킴은 지난 27일 새 싱글 ‘너도 아는’을 발매,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했다.
( 사진 = 월드비전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