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재방송, 품격 있는 ‘편의점 디너 풀코스’ 다시 본다
연예 2020/10/05 16:00 입력 | 2020/10/05 19:3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가 오늘 저녁 10시 30분 ‘백파더 확장판’ 시간대 재방송되며 또 한번 편의점 요리의 신세계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추석특집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는 시청자 제보를 통해 선정된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백종원과 양세형이 검증했다. 특히 지난 3일 방송된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본 방송은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나타냈다.

솔직 엉뚱한 매력으로 유쾌한 재미를 더했던 ‘백파더 패밀리’의 ‘노 브레이크 입담’ 또한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재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종혁, 은지원, 몬스타엑스 셔누·민혁, 이달의 소녀 고원·이브·츄·여진, 심진화·김원효 부부, 노라조 등으로 이뤄진 ‘백파더 패밀리’는 ‘편의점 디너 풀코스’ 요리에 촌철살인 맛평가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에서는 백종원의 신박한 아이디어가 첨가된 ‘업그레이드 꿀팁’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백파더’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 ‘실시간 댓글 이벤트’는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재방송에서도 계속된다. 지난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본방송 당시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던 ‘실시간 댓글 이벤트’. 이번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재방송에서도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백파더’가 쏘는 푸짐한 선물이 전달,  연휴 후유증으로 지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동안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요리에 도전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 사진 = ‘백파더’ 화면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