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안은영’ 정유미X남주혁, 24일 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 개최
연예 2020/09/24 14: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공개를 하루 앞두고, 24일 오후 6시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독특한 케미를 선보일 정유미와 남주혁은 ‘팬보라’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보이는 라디오 컨셉으로 진행되는 ‘보건교사 안은영’의 팬밋 라이브 ‘팬보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토크부터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건교사 안은영’ ‘팬보라’는 24일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과 네이버 V LIVE 매니지먼트 숲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24일 오후 6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앞두고 있는 ‘보건교사 안은영’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오는 25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