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서현, ‘Shake it’ 이어 갈 블랙핑크 커버 댄스 선보여
연예 2020/09/12 16:40 입력 | 2020/09/14 13:4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서현이 화제의 ‘Shake it’ 댄스를 잇는 새로운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의 주인공 서현, 고경표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이번 드라마로 처음 안면을 튼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꿀 케미’를 뽐내는 두 사람의 활약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고경표가 과거 인터뷰에서 실물이 제일 예뻤던 연예인으로 소녀시대 윤아를 뽑았던 것을 꼬집었다. 이에 고경표는 빠르게 대답을 정정하며 형님 학교에 초고속 적응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어진 서현의 묵직한 한마디가 또 다른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날 서현은 비장의 무기와 함께 커버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서현은 과거 ‘아는 형님’ 출연 당시 선보인 시스타의 ‘Shake it' 댄스가 화제 됐던 것을 언급하며 “요즘에도 빠져 있는 노래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의 노래로 커버 댄스를 보여줬는데, 댄스뿐만 아니라 수준급의 모창을 선보여 형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서현은 선배인 보아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커버 댄스를 선보였는데, 안무 중 비장의 무기를 꺼내 뜻밖의 웃음을 안겼다.
 
화제성 폭발 ‘Shake it’ 무대를 이어 갈 서현의 커버 댄스 무대는 12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