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가 될 순 없어’ 개그계 이혼의 아이콘 엄용수 등장…‘1호 감별사’ 등극
연예 2020/08/22 11: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프로 이혼러(?) 엄용수가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1호 감별사’로 활약한다.
 
23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는 두 번째 게스트로 엄용수가 함께한다.
 
MC 박미선은 엄용수의 등장에 앞서 그를 “개그계 이혼의 아이콘이다”라고 말해 시작부터 웃음을 선사했다. 최양락은 엄용수에게 근황과 함께 그의 ‘세 번째 결혼’에 대해 질문했고, 엄용수는 프러포즈를 하게 된 과정을 언급하며 “시기가 시기다 보니 결혼식은 아직 미정이다”라고 답했다.
 
VCR 속에서 김지혜-박준형 부부는 지난 다툼에서 앙금이 풀리지 않은 채 여름휴가를 떠났다. 운전 중 길을 잘못 들어 예민해진 박준형이 김지혜를 향해 폭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박미선은 엄용수에게 화면 속 갈갈부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그는 “위험한 정도를 넘어섰다”고 이혼 위기를 전문가(?)처럼 감별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엄용수는 과거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해외여행을 함께 갔다가 싸우는 바람에 귀국할 땐 다른 비행기를 타고 온 적도 있었다”고 경험담을 풀기도 했다. 또한 주례사를 자주 하지 않느냐는 최양락의 질문에는 “나처럼만 살지 말라고 이야기한다”고 입담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엄용수의 활약은 2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