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유튜브 통해 ‘식욕을 자극하는 영화’ 추천 영상 공개
연예 2020/08/21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존박이 유튜브를 통해 영화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이 지난 20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서 ‘식욕을 자극하는 영화 BEST3’를 추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존박은 “요즘 비도 많이 오고, 무더워 입맛 없으신 분들이 계실 것 같다. 오늘은 그분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영화 3편을 준비해봤다”며 맥주 한 잔과 간단한 안주와 함께 본격적으로 영화 추천을 시작했다. 

첫 추천 영화로 ‘라따뚜이’를 꼽은 존박은 “가족들과 함께 보면 좋고, 사랑스러운 쿠킹쇼”라고 덧붙였다. 존박은 “픽사 영화 중 제 최애 영화”라며 아기자기한 그림과 깊이 있는 장면들로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는 영화라고 추천했다. 존박은 “처음 봤을 때 너무 감동적이어서 울었다”고 솔직한 고백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존박은 ‘아메리칸 셰프’를 추천했다. 특히 존박은 “음식이 나오는 영화 중 끝판왕. 계속 배고파지는 영화”라고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간략한 영화 줄거리와 함께 존 파브로의 디테일한 연기에 대해서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존박은 “꼭 맥주 한 잔과 함께 야식 같은 거 시켜놓고 보는 걸 추천한다”며 해당 영화를 더 맛있게 보는 꿀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존박은 ‘줄리&줄리아’를 소개했다. 앞서 이야기한 영화와는 달리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영화”라고 소개하며 특히 요리를 좋아하거나 요리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했다. 또한, 존박은 극 중 줄리와 줄리아가 요리한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주는 남편들의 먹방 연기를 관전 포인트로 꼽기도 했다.

영화 속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던 존박은 ‘줄리&줄리아’ 속 ‘비프 부르기뇽’에 대해 “처음 저걸 보고 무슨 맛이 날까 너무 궁금해서 사 먹어봤다. 맛있었다”며 엉뚱한 일화를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존박의 트루존쇼’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격주 목요일마다 공개된다. 
( 사진 = 뮤직팜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