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첫 OST 주자 Nuvocity 출격…드라마 긴장감 더한다
연예 2020/07/23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십시일반’의 긴장감을 더하는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는 유명 화가의 저택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두고 벌이는 치열한 두뇌 싸움을 담은 블랙코미디 추리극이다. 첫 방송부터 충격적인 전개로 헤어 나올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런 가운데 오늘(23일) 낮 12시 ‘십시일반’의 첫 번째 OST ‘Follow you down’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ollow you down’은 ‘커피프린스 1호점’, ‘뉴하트’, ‘메리 대구 공방전’, ‘닥터 프리즈너’ 등의 OST를 제작한 실력파 뮤지션 듀오 Nuvocity가 참여한 곡이다.

‘Follow you down’은 블랙코미디 추리극 ‘십시일반’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드라마의 긴장감을 더해주는 요소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첫 방송부터 독특한 분위기의 OST가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으며 관심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십시일반’은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한여름의 안방극장을 달굴 예정이다. MBC 극본 공모 최종 심사작으로 선정된 탄탄한 대본부터, 스타일리시한 대본, 약 한 달 동안 휘몰아칠 재미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