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첫 주자로 참여…21일 발매
연예 2020/06/20 18:00 입력 | 2020/06/20 23:4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음원 강자’ 헤이즈가 화제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참여를 확정하면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헤이즈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첫 번째 OST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사람이 아프대)’의 가창자로 참여했다. 헤이즈가 부른 ‘You're cold(더 많이 사랑한 사람이 아프대)’는 지난 12일 공개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같은 사랑에 대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한류스타 김수현이 제대 후 첫 작품이면서 서예지, 오정세까지 캐스팅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헤이즈의 OST 참여 소식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 ‘남자친구’와 ‘질투의 화신’의 연출을 맡았던 박신우 PD가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0일 오후 9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지난 10일 ‘Lyricist’로 컴백해 더블 타이틀곡 ‘작사가’와 ‘일이 너무 잘 돼’를 음원차트 1, 2위에 올리며 ‘명불허전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Lyricist’는 헤이즈의 ‘지금’을 풀어낸 앨범이다. 헤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사노바, 클래식, 재즈 등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대중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