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컴백 스케줄러 공개…29일 첫 미니앨범 발매
연예 2020/06/15 14: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써드아이(3YE)가 컴백 스케줄을 공개했다. 

실력파 걸그룹 써드아이가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써드아이는 오늘 15일 커밍업 이미지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6일에는 그룹 이미지 티저, 17일 트랙 리스트, 18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19일 앨범 패키지 프리뷰를 공개한다. 20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유지, 유림, 하은의 컨셉 필름과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며 26일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28일 D-1 이미지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컴백 스케줄러는 미니 앨범 타이틀인 ‘TRIANGLE’과 맞는 삼각형 모양의 이미지로 유니크함을 더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29일 컴백을 알리며 ‘6월 컴백 대전’에 합류하게 된 써드아이는 컴백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최근 퍼포먼스를 강조한 대형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써드아이는 어떤 컨셉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차별화된 걸그룹의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