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이민호X김고은, 초밀착 대숲 백허그 투샷 공개 ‘떨림 증폭’
연예 2020/04/25 19:00 입력 | 2020/04/26 01:11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더킹-영원의 군주’ 이민호와 김고은이 수채화 빛 아련함이 드리운 ‘대숲 백허그 투 샷’을 선보이며 찬란한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했다.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는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다. 대한제국과 대한민국이라는, 공존하는 두 세계를 넘나드는 운명적인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3회에서는 ‘평행세계’를 넘나들 수 있는 ‘차원의 문’의 열쇠가 ‘만파식적’이었음을 깨달은 이곤(이민호)이 다시 ‘대한제국’으로 가기로 결심, 정태을(김고은)이 있는 ‘대한민국’을 아련하게 돌아보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이민호와 김고은이 가까이 마주한 채 대숲에 함께 있는, ‘초밀착 모먼트’가 포착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극중 이곤과 정태을이 곧 입술이 닿을 듯 가까이 붙어 앉아있는 장면. 이곤이 정태을을 향해 은은한 미소와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반면, 정태을은 놀란 듯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다. 대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환상적 아우라’ 속 두 사람이 설렘을 뛰어넘는, ‘운명적인 로맨스’를 시작하게 될지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이민호와 김고은의 ‘운명적 투 샷’은 지난 3월 부산에 있는 한 대나무숲에서 촬영됐다. 이민호와 김고은은 휘몰아칠 운명에 맞서 떨림과 설렘을 동시에 전달해야 하는 의미심장한 이 장면을 준비하며 다소 긴장감을 드러냈던 상태. 두 사람은 진지하게 머리를 맞대고 대본을 꼼꼼하게 되짚어보면서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오로지 눈빛과 표정으로만 이곤과 정태을의 감정을 전달해야 했음에도 불구, 두 사람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 현장에 마법 같은 로맨스 분위기를 선물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와 김고은은 캐릭터의 감정선을 연기하기 위해 의논을 거듭하는 성실파 배우들”이라는 말과 함께 “오늘 방송될 ‘더 킹-영원의 군주’ 4회에서는 대한제국 이곤과 대한민국 정태을이 본격적인 로맨스의 신호탄을 터트리게 될 전망이니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총 16부작으로 편성된 SBS ‘더 킹-영원의 군주’ 4회는 2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 사진 = 화앤담픽쳐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