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지현, 배우 출신 7살 차 남동생과 만남 ‘각별한 애정’
연예 2020/04/25 10: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배우 출신의 남동생 김동현과 오랜만에 만난 김지현이 서로 하지 못했던 그간의 속내를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된다.

멀리 떨어져 사는 남동생 김동현 부부와 오랜만에 만난 김지현. 훌쩍 자라버린 18개월 조카를 보자 반가워 어쩔 줄 몰라 한다. 하지만 김지현을 보고 낯설어하며 울음을 터뜨리는 조카의 모습에 이내 당황하고 만다.

남동생 김동현은 “결혼 후 누나가 (매부) 아들과 함께 사는 걸 몰랐다”며 그간의 안부를 조심스럽게 묻는다. 김지현은 “잘 지내고 있다. 노력하고 있다”며 남동생을 안심시킨다. 또한 남편의 아들과 함께 산다는 것을 뒤늦게 말할 수밖에 없던 속마음도 털어놓는다. 김동현은 “(그 당시) 마음속에서 뭔가 올라왔어요. 남동생으로서 반길 수는 없었다”며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드러내기도 한다.

한편 남동생 김동현이 “(누나는)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며 격려하자 김지현은 “(정말 내가)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라며 동생 앞에서 눈물을 보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 보던 남편 홍성덕은 남동생으로서 속상한 상황임에도 누나를 위로해주는 처남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드러낸다.

결혼 후 사춘기 아들의 존재를 남동생에게 말하지 못했던 김지현의 사연, 그리고 지금껏 남동생에게 털어놓지 못했던 그녀의 속마음이 26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