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인, ‘이태원 클라쓰’ OST 참여…오늘(6일) ‘직진’ 발매
연예 2020/03/06 11: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열 번째 OST가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첫 방송 이후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새로 쓰며 멈추지 않는 ‘직진본능’을 계속하고 있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열 번째 OST ‘더 베인’의 ‘직진’이 공개됐다.

‘더 베인’이 가창으로 참여한 이태원 클라쓰 OST Part.10 ‘직진’은 꿈을 향해 질주하는 박새로이(박서준)의 거침없는 질주본능을 강렬하고 속도감 넘치는 록 사운드로 담아낸 트랙이다.

지난해 ‘슈퍼밴드’를 통해 강렬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던 ‘더 베인’은 데뷔 초부터 국내 주요 페스티벌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아 온 1인 밴드이다. 또한, 최근까지 ‘배가본드’, ‘타인은 지옥이다’, ‘구해줘’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캐릭터 짙은 보컬을 들려준 바 있다.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와 이를 뚫고 나오는 초절정 가창력을 들려주는 ‘더 베인’의 보컬은 소신은 고집이 되고 패기는 객기로 치부되는 현실에도 무릎 꿇지 않고 성공을 위해 자신의 소신을 저버리지 않는 드라마 속 새로이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반환점을 돌아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보여줄 시원한 사이다 한방을 기대케 한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