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첫방부터 충격적 사건 목격 ‘파격 전개 예고’
연예 2020/03/02 14:20 입력

100%x200
‘아무도 모른다’ 충격과 파격, 왜 역대급 문제작인가…김서형, 이토록 놀란 이유

[디오데오 뉴스]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이 충격적인 사건을 목격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김서형의 강렬한 열연, ‘좋은 어른’에 대한 사회적 화두,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이라는 장르까지. 여러 기대요인을 품은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이 첫 회부터 충격적 사건이 벌어진다는 것을, 그 충격적 사건 중심에 극중 경찰청 광역수사대 팀장인 주인공 김서형(차영진 역)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형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공간에 홀로 들어선 모습이다. 누군가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 듯한 김서형의 표정과 눈빛이 심각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무언가를 보고 경악한 듯한 김서형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아무도 모른다’의 콘텐츠 속 김서형은 강인한 경찰, 그 자체였다. 그런 그녀가 이토록 놀란 모습이 포착된 것. 대체 그녀 앞에 벌어진 충격적 사건은 무엇인지, 그녀가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지 강렬한 의문을 남긴다. 이와 함께 보는 사람을 순식간에 빨려 들게 하는 김서형의 존재감 역시 감탄을 유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제작진은 “오늘(2일) 공개되는 ‘아무도 모른다’ 첫 방송에서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한다. 주인공 김서형은 경찰인 만큼, 그 충격적 사건 중심에 서게 된다. 스피디한 전개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아무도 모른다’ 속 충격적 사건의 진상, 이를 더욱 몰입도 있게 보여줄 배우 김서형의 막강한 열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했다.

첫 방송부터 주인공 김서형이 흔들릴 만큼 충격적 사건이 예고됐다. 파격적인 스토리가 아닐 수 없다. 여기에 전개 속도 역시 숨막힐 정도로 빠르다는 전언. 왜 ‘아무도 모른다’를 두고 역대급 문제작이라고 하는지, 2020년 꼭 봐야 할 드라마라고 하는지 그 이유가 곧 공개될 것이다. ‘아무도 모른다’ 첫 방송이 미치도록 기다려진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추적극이다. 오늘(2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 사진 =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