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보고서’ 정해인, 인생샷 핫플레이스 섭렵…정피디+정모델+정포토 ‘1인 3역’
연예 2019/12/17 18: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해인이 찍기만 하면 화보가 되는 ‘뉴욕 인생샷 스폿’을 섭렵한다. 이 가운데 정해인이 ‘정피디’, ‘정모델’, ‘정포토’까지 1인 3역을 소화했다고 해 궁금증이 모인다.

‘쌩초보 다큐 피디’ 정해인과 그의 절친 은종건-임현수의 별쳔지 뉴욕 여행기를 그린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KBS 1TV ‘걸어서 세계 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일명 ‘걷큐멘터리’. 오늘(17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뉴욕 브라더스’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4일차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정피디’ 정해인은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뉴욕의 포토스폿으로 은종건-임현수를 이끌었다. 정피디 일행이 가장 먼저 향한 곳은 뉴욕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손꼽히는 ‘브루클린 브릿지’.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이스트강변으로 쭉 늘어선 맨해튼의 빌딩숲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사진 촬영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정해인은 포토존에 자리를 잡자마자 기념사진 촬영인지 화보촬영인지 헷갈릴 정도로 ‘정모델’의 아우라를 뿜어내 시선을 강탈했다. 곧 이어 정해인은 카메라를 들고 ‘정포토’로 돌변, 은종건-임현수를 9등신으로 탈바꿈시키는 화려한 앵글 구사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정해인은 임현수의 촬영 스킬에 깨알 같은 불신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 이날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두 번째 인생샷 스폿으로 맨해튼 브릿지가 예쁘게 보이는 뷰 포인트로 유명한 ‘덤보 지역’에 자리를 잡았다. 이 가운데 정해인은 또 다시 ‘정포토’ 모드를 발동해 임현수에게 만족도 120%의 인생 사진을 선물했다. 그도 잠시 정해인은 임현수에게 카메라를 건네며 “내가 이렇게 찍어준 이유는 나도 이렇게 나오고 싶다는 얘기야”라며 지금껏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꺼내놔 주변을 폭소케 했다고.

한편 정해인-은종건-임현수는 뉴욕 여행에서 절대 빼놓아선 안 될 포토존을 찾아 ‘돌진하는 황소상’이 있는 월 스트리트까지 진출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정해인-은종건-임현수의 ‘인생샷 핫플레이스 투어’와 함께, 뉴욕 여행 4일만에 1인 3역이 가능해진 정해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오늘(17일) 밤 10시에 4회가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