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패다’ 김기두, 직장인 격공 부르는 16가지 회사생활 표정 공개
연예 2019/12/12 16: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김기두의 표정 열연이 극을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눈치 백단에 약삭빠른 기회주의자 회사원 박재호 역을 맡아 열열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기두가 감정에 따라서 시시각각 변화를 주는 표정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원앤원스타즈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김기두는 직장인의 희노애락을 밀착 스캔한 듯 한 리얼한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기두는 잔머리 만랩에 눈치 백단인 약삭빠른 재호의 모습부터 윗사람인 팀장에게 입안의 혀처럼 구는 밉살스런 모습, 만만한 입사 동기 육동식(윤시윤)에게 커피 심부름부터 보고서 대리 작성까지 부탁하는 뻔뻔함에 이어 사이코패스로 가짜 기억을 각성한 동식에게 당황하며 살랑거리는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드라마 속 김기두의 모습 직장생활을 하며 겪을 수 있는 다양한 표정을 두루 담고 있어 더욱 격한 공감을 불러오고 있다. 직장 상사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분위기를 띄우거나, 일하는 짬짬이 탕비실에서 수다를 떠는 모습, 빨리 퇴근하기 위해 치열한 눈치싸움을 하는 모습 등 일상의 모습들을 소소하게 담고 있었던 것.

김기두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신의 퀴즈:리부트’, ‘퍼퓸’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소시민적이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역할로 두각을 드러내 왔다. 특히 도경수, 류덕환, 신성록 등 단 한 번도 실패한 적 없었던 남자 주인공과의 찐케미는 ‘브로맨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줬을 정도. 상대 배우의 매력을 살려주는 케미력에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완성한 연기내공까지 입증하며 드라마의 신스틸러로 매활약중인 김기두의 다음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방송화면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