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돈스파이크, 어나더 클라스 ‘육즙 파티’ 오픈
연예 2019/11/25 15:40 입력 | 2019/11/25 15:42 수정

100%x200
박보람, ‘돈 스파이크의 육즙파티’ 첫 게스트로 등장…남다른 ‘시식용 고기’에 깜놀

[디오데오 뉴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돈 스파이크가 어나더 클라스의 ‘육즙 파티’를 오픈한다. 그는 고기에 대한 남다른 지식을 자랑하는가 하면 각종 장비들로 능숙하게 고기를 손질하는 등 '고기의 신'의 위엄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25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돈 스파이크가 텍사스 현지 스타일의 ‘스모크 고기 조리법’을 선보인다.

돈 스파이크가 “기분이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라며 본격적인 ‘육즙 파티’를 개최한다. 그는 고기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숙성된 장작을 꺼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었다고. 이어 칼, 망치, 가스 토치 등 다양한 연장으로 고기를 손질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돈 스파이크가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기를 손질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그가 텍사스 현지에서 직접 전수받은 ‘스모크 조리법’을 공개하는 상황. 그가 큰 고기 덩어리를 칼로 썰고, 망치로 두들기는 모습은 뜻밖의 ‘공포 파티’를 연상하게 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가수 박보람이 ‘돈 스파이크의 육즙 파티’의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한다. 그녀는 돈 스파이크가 환영의 의미로 건넨 시식용 고기의 남다른 크기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이들의 만남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고기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줄 ‘돈 스파이크의 육즙 파티‘는 25일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