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27일 ‘히어로 콘서트’ 개최…트와이스→엔시티드림 등 총출동
연예 2019/09/26 17: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로 ‘안전’을 주제로 한 ‘2019 MBN 히어로 콘서트(MBN HERO CONCERT)’가 27일 오후 7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MBN 히어로 콘서트’는 안전영웅들과 시민들을 초청해 펼치는 공익 콘서트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땀 흘리는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의 힐링을 위한 자리다. 또 안전을 위해 힘쓰는 안전영웅들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안전사고 피해자 및 유가족에게는 치유의 메시지를, 안전 불감증에 길들여진 이들에게는 안전의식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에는 트와이스‧엔시티드림‧김연자‧인순이‧DJ DOC‧휘성‧에일리‧위키미키‧라붐 등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해 안전영웅을 응원한다. K팝의 열풍을 이끈 한류 아이돌의 화려한 무대부터 발라드,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으로 안전 캠페인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MBN 측은 “히어로 콘서트를 통해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들을 초청해 응원하는 것은 물론, 국민 개개인의 안전의식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나아가 대한민국이 안전 강국으로 발전하는 데 초석을 다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9 MBN 히어로 콘서트’ 티켓은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콘서트장 1층과 2층 좌석은 군인, 경찰, 해경, 소방관 등 국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애쓰고 있는 히어로들과 이들 가족들을 위한 초대석으로 꾸려진다. 자세한 정보는 MB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