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동건-전혜빈-김새론, ‘사기 케미 폭발’ 티저 공개
연예 2019/09/26 2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 첫 방송을 앞두고 ‘짜릿 액션’이 담긴 2차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은 사기조작단 ‘레버리지’ 멤버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동건(이태준 역)-전혜빈(황수경 역)-김새론(고나별 역)-김권(로이 류 역)-여회현(정의성 역)이 여유로운 표정으로 드넓은 들판을 활보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나아가 사기 분야별 탑 클라스가 모여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레버리지’ 측은 광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1차 티저에 이어 지난 25일에 2차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2차 티저 예고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액션으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유리창을 차단봉으로 시원하게 깨부수는 장면부터 아슬아슬 오토바이 추격전, 스릴 넘치는 자동차 액션 등 ‘레버리지’ 멤버들의 통쾌한 액션이 줄을 지어 기다리고 있어 안방극장에 희열과 대리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극중 김새론이 창문 밖으로 뛰어내리는 장면은 영화 ‘아저씨’를 오마주한 특별한 장면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이에 보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짜릿한 액션을 예고한 ‘레버리지’ 팀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2차 티저 속 이동건이 교도소 안에서 사람들 사이로 홀로 걸어 오는 장면이 시선을 잡아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싸늘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동건의 모습이 의미하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레버리지’는 영화 같은 1차 티저 공개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이어 공개된 블록버스터급 폭풍 액션의 2차 티저 예고로 ‘레버리지’를 한층 더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드라마 ‘레버리지’는 10월 13일 밤 9시 30분에 TV CHOSUN에서 첫 방송 된다.
( 사진 =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