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바이브 뮤비로 ‘눈물의 여왕’ 등극
연예 2010/05/19 10:10 입력 | 2010/05/19 10:13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00%x200

사진설명

배우 이지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바이브의 뮤직 비디오 ‘다시 와주라’가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목요일 30초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이브의 ‘다시 와주라’ 뮤직 비디오는 오랜만에 만나는 정통 발라드 곡에 잘 어울리는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영상미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지아는 ‘폭풍 눈물’ 연기를 통해 감성적인 연기와 매력적인 외모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지아는 연인과의 아름다운 사랑과 슬픈 이별을 담백하지만 격정적으로 표현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완성도 높은 뮤직 비디오를 만들어내는 데 기여했다.



네티즌들은 ‘이지아 눈물연기 대박이다! 진짜 예쁘게 운다!’, ‘노래도 명품인데 연기도 명품이네요 컬리링 요걸루 하러 고고~ㅋㅋ’ 등 ‘눈물의 여왕’으로 등극한 이지아에게 호평을 보내고 있다.



‘다시 와주라’는 5월 17일 오후 2시 뮤직 비디오 풀 버전이 최초 공개되며 실시간 차트 1위, 하루 만에 조회수 5만 돌파 등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눈물의 여왕’ 이지아의 든든한 응원에 힘입은 바이브는 이효리, 비 등 슈퍼스타들과 브라운아이드소울, 에이트 등 발라드의 절대 강자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5월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현재 이지아는 '아테나'의 촬영을 앞두고 캐릭터 분석과 몸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김미나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