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면 울리는’ 김소현X정가람X송강, 싱크로율 甲 웹찢 스틸 공개
연예 2019/08/02 15: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이 원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웹찢 스틸을 공개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좋알람' 어플이 개발되고, 알람을 통해서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세상에서 펼쳐지는 세 남녀의 투명도 100%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좋아하면 울리는’이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웹찢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원작 팬들에게는 익숙할 장면으로 선오를 위로하는 조조와 아파하는 조조에게 먼저 손을 내미는 선오, 쉽게 설명하기 힘든 혜영과 선오의 관계 등 영상으로 완벽히 되살아난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더 궁금하게 만든다.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온라인의 반응이 뜨겁다. 원작의 천계영 작가도 조조와 닮은 배우로 “가장 먼저 김소현 배우가 떠올랐다”고 말하며 조조와 김소현의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만족감을 더했다. 또 “정가람 배우와 송강 배우도 혜영이와 선오의 이미지와 무척 잘 어울린다”며 영상으로 되살아난 ‘좋아하면 울리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찰떡 싱크로율로 한층 더해진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좋아하면 울리는’은 2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사진 = 넷플릭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