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전진, “20대 중반부터 공황장애 앓아왔다”
연예 2019/07/31 1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공황 장애를 고백했다. 그는 오랫동안 겪어왔던 증상은 물론 자신만의 극복 방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악수를 건네 마치 ‘공황 동맹’을 결성하는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31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전진의 공황 장애 고백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전진은 공황 장애를 고백했다. 그는 20대 중반부터 공황 장애를 앓아왔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심지어 그가 김구라보다 ‘공황 선배’였던 것. 

그는 공황 증상을 솔직히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다는 그는 약 대신 술을 택한 이유도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시면 편한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이어 그는 “혼자 있는 게 무서운 거예요”라고 말하며 친구와 거의 같이 살았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것을 아직도 못 탄다고 덧붙여 ‘맴찢’을 유발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만의 극복 방법을 찾았다고 밝혀 모두를 안도하게 했다. 최대한 낙천적으로 생각한다는 것. 그는 “나도 얼른 결혼해서 아기를 낳고..”라며 미래의 행복한 가정을 상상한다고 털어놓았다.

이 가운데 전진의 토크 내내 끼어들기를 시도했던 김구라는 “어려웠구나”하고 급 훈훈한 마무리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둘은 서로 악수를 하며 마치 ‘공황 동맹’을 결성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들의 환장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전진을 비롯해 최자, 행주, 김나희가 출연해 거침없는 에피소드를 쏟아낼 예정인 ‘후진은 없다’ 특집은 오늘(31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 사진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