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허재, 팔도 보양식 가득한 ‘농구 삼부자’ 냉장고 공개
연예 2019/07/22 17: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대를 이어 농구를 하고 있는 허재 삼부자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22일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농구 대통령’ 허재와 ‘대식가배우’ 한상진이 출연한다. 허재는 그동안 몰랐던 미식가의 면모와 함께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쾌한 입담까지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MC들은 허재에게 “두 아들도 농구선수다. 집안에 농구선수 삼부자가 있으니 먹는 거에 많이 신경 쓰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허재는 고객을 끄덕여 이날 공개될 냉장고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두 아들이 대결할 때 누구를 응원하냐”라는 MC의 질문에 허재는 “난 항상 이기는 팀을 응원한다. 이기는 아들이 내 아들”이라며 예능감 넘치는 답변을 전했다.

허재는 “농구인으로 살며 팔도의 맛있는 음식은 다 먹었다”라며 미식가 면모를 뽐냈다. 이어 공개된 냉장고에서는 농구선수 삼부자를 위한 아내의 손맛이 담긴 구곡밥, 각종 밑반찬, 장어 참돔 민어 등 수산시장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해산물이 줄지어 나왔다. 허재는 “반찬들이 약해졌다. 옛날엔 진짜 더 많았다”라며 아내 자랑을 멈추지 못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농구 대통령’ 허재를 위한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허재는 대결 내내 “셰프들이 멋있게 보여! 어떻게 저렇게 빨리하지?”라며 감탄했다. 완성된 요리를 맛보며 “지금 덩크슛도 가능한 맛” “앉은 자리에서 2m는 날아갈 것 같다”라며 '농구 레전드'다운 시식평을 전했다.

허재 삼부자의 보양식이 가득한 냉장고는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