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인생' 매력만점 4MC, 박명수-유세윤-박휘순-쇼리J
문화 2010/05/04 17:04 입력 | 2010/05/04 17:06 수정

100%x200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MBC 경영센터에서 MBC에브리원 '우아한 인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개그맨 김경진, 오나미와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박명수, 유세윤, 박휘순, 쇼리J가 참석해 포토타임 및 질의 응답 시간을 갖었다.



'우아한 인생'은 MC들이 패션, 푸드, 회화, 유혹의 기술 등 모든 분야의 트렌드세터가 되기 위한 행보를 다루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에 박명수는 "말 그대로 우아한 인생이다. 겉모습만 보고 평가하는 분들이 많다. 나같은 경우는 집에서도 욕하는 줄 알지만 실제로는 우아한 인생을 살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화제가 된 UV앨범에 대해 유세윤은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별로 안좋아해도 상관없다. 나는 내가 즐거워하는 것을 남들도 즐거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UV앨범도 개그맨이라는 직업을 떠나 즐기고 싶었다."며 "가사의 두,세소절을 제외한 부분은 모두 프리스타일로 대충 그냥 마이크 잡고 녹음 했던 것."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오는 4일 방송되는 '우아한 인생'의 첫 방송에서는 유세윤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 비하인드 스토리와 거성 박명수의 옴므파탈 침실화보가 공개된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