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팬심 흔들 ‘빅토 리카 응원봉’ 출시
스포츠/레저 2019/07/07 14:30 입력 | 2019/07/09 10:10 수정

[디오데오 뉴스] 대팍을 찾아야할 또 하나의 이유가 생겼다. 바로 대구FC 공식 마스코트 빅토와 리카의 모습이 들어간 깜찍한 응원봉이 출시되었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된 빅토 리카 응원봉은 빅토, 리카 두 가지 버전이며, 가격은 각 3,000원이다. 총 길이 30cm로 짧게 제작되어 손이 작은 어린이 팬부터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원하는 성인 팬들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대에 앙증맞은 사이즈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경기장을 찾는 모든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빅토 리카 응원봉은 경남전 홈경기가 열리는 지난 6일부터 오프라인 팀 스토어에서 판매했으며, 일인당 구매수량 제한은 없으며, 향후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고될 예정이다.

이번 빅토 리카 응원봉의 출시는 대구FC 팬들의 성원으로 제작됐다. 지난 1월 탄생한 공슴도치 리카와 리뉴얼된 빅토는 대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마스코트 굿즈 제작 요청이 구단으로 빗발쳤다. 대구는 팬들의 요청을 참고해 경기장을 처음 찾는 팬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우선 출시하게 됐다.
대구는 앞으로도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팬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 사진 = 대구F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